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승우♥김남주, "20살 딸" 깜짝 공개 소중한 보물, 딸의 배냇저고리남편 김승우와의 특별한 추억안목의 여왕

by 당신을위한것들 2025. 5. 30.
반응형

 

남주, 딸의 얼굴 최초 공개! '안목의 여왕'에서 전한 진심 어린 이야기
인스타, 나무위키, 프로필, 작품활동, 이유, 관련활동, 인스타그램, 어느 아파트 이름, 위치 지역, 원인


2025년 5월 29일 목요일, SBS Life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에서 배우 김남주가 처음으로 자녀들의 얼굴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그녀의 딸은 올해 20살로, 인스타그램이나 나무위키 프로필에서도 그간 볼 수 없었던 자녀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는데요. 김남주는 이번 방송에서 자녀들의 어린 시절 옷과 사진을 공개하며 가족 이야기를 따뜻하게 나누었고, 배우로서의 작품활동보다 엄마로서의 삶에 더 큰 행복감을 느꼈던 이유와 자녀들과의 관련활동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번 방송으로 많은 네티즌들이 김남주 가족이 살고 있는 아파트 이름과 위치 지역, 가족 관계의 원인 등에 대한 궁금증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 김남주, 딸의 어린 시절 사진 최초 공개



배우 김남주가 SBS Life의 새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2회에서 딸의 어린 시절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딸이 5살 때의 사진을 보여주며, "헤어스타일이 5살 인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어릴 때는 승우 오빠를 많이 닮았다. 지금은 섞어 닮았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 가장 소중한 보물, 딸의 배냇저고리



김남주는 방송에서 딸의 배냇저고리와 첫 이불을 꺼내며, "딸을 낳으면 물려주는 게 로망이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문득 뭔가를 찾다가 보물상자를 열어 본다. 딸도 같이 보면 '어머 귀여워' 이러면서 되게 좋아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러한 애정 어린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 남편 김승우와의 특별한 추억



방송에서 김남주는 남편 김승우와의 특별한 추억이 담긴 명품 가방을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이 가방은 남편과의 히스토리가 있다"며, "몇 년 전에 잡지에서 이 가방을 봤다. 내가 녹색을 좋아한다. 얘가 또 실크로 된 거다. 너무 예쁘다. 저거 갖고 싶다. 마침 외국에 있던 김승우에게 부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이야기는 부부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 딸과의 특별한 추억, 첫 편지와 선물



김남주는 방송에서 딸이 어린 시절 엄마에게 준 첫 편지와 선물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병원 갈 일 없고, 법원 갈 일 없으면 너무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그냥 지루한 하루가 너무 행복하고 늘 똑같은 일상이 감사하다. 매일이 똑같았으면 좋겠다"며, 딸이 선물한 립스틱을 금고에 보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이야기는 많은 부모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 김남주의 진심 어린 고백



김남주는 방송에서 "배우보다는 엄마로서의 삶이 참 행복했다"며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그녀는 "초보 엄마는 (아이들이) 어릴 때 무조건 건강하기만을 기도한다. 막상 아이들이 자라면 부모 욕심이 생기지 않냐. 다 잘했으면 좋겠고… 부모 욕심이 한도 끝도 없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건강하게 자라주는 게 제일 감사한 일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진심 어린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반응형